Story

글로벌 이웃과 함께 나누는 따뜻한 ‘정(精)’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2. 5. 19. 09:33

▶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 임직원 30명, 2년만에 대면 지역사회공헌 활동 재개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은 지난 12, 미국 조지아 다큘라 시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송희준 법인장을 포함한 직원 30명이 참여하는 지역사회 공헌의 날(Community Service Day) 행사를 진행했다. 

 

북미법인의 ‘지역사회 공헌의 날’ 행사는 북미법인 출범 후 매년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진행되지 못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위험이 많이 줄었고,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북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만큼,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기여하고자 하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의지로 활동을 재개했다.

 

특히, 올해는 임직원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줄 음식을 자율적으로 모아 기부하는 한편, 무료급식소(Food Distribution Center)에서 단체배급을 위한 음식 정리, 포장 등의 활동에 직접 참여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 직원들이 단체 배급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 송희준 법인장은 “이번 행사는 당사가 소속된 지역사회의 기업 시민(Corporate Citizen)으로서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활동의 준비와 실행 과정에서 직원들의 팀워크와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즐겁게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 임직원 단체사진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북미법인은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필요에 부응할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발굴하고 정기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