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법인에 업타임 센터 신규 구축…서비스 품질 크게 향상
- 하자 예측 및 알람, 원격 진단 통해 장비 이상 신속 해결
HD현대인프라코어가 중국법인에 업타임 센터(Uptime Center)를 신규 구축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최근 중국 광산 작업 현장은 점차 초대형 장비 위주로 생산량 극대화를 추진하고 있어, 대형 광산 고객들로부터 작업 지속 시간 증대와 신속한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중국법인 PS는 올해 초 100톤 굴착기 판매와 동시에 초대형 장비 서비스 전략을 수립 후, 업타임 센터 구축을 진행했다.
업타임 센터의 빅데이터 및 정보통신 기술에 기반한 하자 예측 및 알람, 원격 진단 기능은 서비스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장비에 이상이 발생하면 중국법인의 고객 콜 센터 시스템을 통해 장비 이상 코드 정보가 대리상 서비스 인원에게 자동으로 발송돼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업타임 센터 운영 담당자와 기동반 또한 함께 조치 상황을 모니터링하며 신속한 해결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존의 일반적인 서비스 방식, 즉 고객이 장비의 문제점을 발견해 대리상에게 현장 출동을 요청하고 서비스 담당자가 도착할 때까지 발생하던 대기 시간에 더불어 장비 조치 시간까지 크게 단축시킬 수 있게 됐다.
중국법인 PS는 초대형 장비 판매 강화를 위해 업타임 센터와 연계한 고품질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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